본문으로 바로가기

류연우 논리수학으로 수학공부 한달만에 일년과정 마스터....  과연 이게 가능할까?

강남엄마들 사이에서 수학 온라인강좌로 인기를 끌고 있는 류연우논리수학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결론적으로 논리수학이란 수학을 잘하는 요령이라고 한마디로 압축되는듯 합니다
자녀들의 수학성적으로 고민하시는 학부모님들께선 살짝 상담[무료강의보기 및 상담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류연우 논리수학은 온라인강의와 교재로 이루어지는데요, 시중에 별도로 강의관련 영상이나 교재를 유통하지 않고
오로지 온라인강의만 진행하구요, 강의내용은 외부로 노출하지 않는게 원칙이랍니다. 좀 으시시하네요 ㅋ



 


논리수학을 배운 초등생, 중등생이 수능문제를 반이상 풀수있게 된다고하네요
요즘 선생학습에 대해 말이 많은데요 무조건 앞서배운다고 좋은건 아니죠 
요즘 수학은 논리적인 이해가 있어야 문제를 이해할수 있고 공식을 적용할수 있단거죠

2010년 수능에 시험에 류연우 논리수학 교재에 있는 문제가 출제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수학도 계산은 기본이고요 논리적으로 생각하지 않으면 문제 자체를
이해 못하는 경우가 있어서 논리적인 수학공부는 꼭 필요한거 같습니다



류연우 논리수학은 논리수학이론을 바탕으로 문제풀이의 노하우를 전수

류연우 논리수학은 논리수학이론을 바탕으로 문제풀이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일명 온라인 수학쪽집게 강의라고 생각하시는게 이해가 빠를거 같네요. 정확히 어떻게 논리수학을 가르치느냐는 전화나 상담신청하셔서 자세히 설명들어보세요 저도 듣긴 들었는데 제가 설명은 못하겠네요 ㅋ

자녀들이 수학공부하는 요령에 어려움을 많다면 류연우논리수학에 약간의 상담을 받아보시고
수학공부의 요령을 아이에게 알려주신다면 많은 도움이 될거 같네요

스터디,온라인강
의,수학성적,입시,
 

01. 류연우 논리수학 온라인강의 동영상


무료체험강의나 샘플교재를 보니
논리수학이란것이 요령만 알면

참 재밌게 따라할수 있는것이 더군요 새로운 수학문제만 나오면 겁부터 내는 아이들에게
논리수학강의는 말그대로 요령있게 논리적으로 문제에 접근하여 해결해 내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의입니다


제가 알아보니, 류연우논리수학 학습비는 과외비보다는 훨 부담이 적네요

학습비는 온라인강의료와 교재비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개인의 차에 따라 비용은 약간의 차이가 있을거 같습니다


나이와 수학실력은 상관이 없다! 논리수학은 학년이 중요한게 아니더라고요,
초등학생이 고등학교 수학책에나 나오는 행렬이나 수열 같은문제도 풀어낸다고 합니다.
수학은 학년이 중요한게 아니라 개념을 얼마나 잘 잡느냐에 달렸다는게맞는거 같아요.

 



자녀들 수학교육에 고민이 많은 학부모님들께 도움되는 정보라 올려봅니다
상담은 무료니까 좀더 알아보시고 싶으신분은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해 보시기 바랍니다
궁금한거 다 물어보시고요, 무료강의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