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울은 하늘은 푸르고 바람 한점 없습니다. 소위 말하는 폭풍전야의 고요 같은 날씨입니다. 어제보다 덥기는 무지 덥습니다.

솔릭 태풍은 6년만에 우리나라를 관통하는 폭풍이라고 하죠?

 

 

태풍의 경로를 정확하게 알수 있는 방법은 없죠 기상청도 이번 태풍 솔릭이 남해안상륙, 전남해안상륙 그리고 어제는 보령으로 상륙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지금은 인천상륙설이 유력하다고 합니다. 어쨌거나 우리나라를 지나가는 건 확실한거 같네요.

 

태풍의 경로는 기상예보 장비가 우리보다 앞선 미국, 일본에서도 수시로 변경된다고 하니 기상청만 뭐라 할수도 없습니다. 각자 태풍경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미리 대비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태풍경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요일날 선상낚시를 예약해둔 상태라 태풍경로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현재로선 금요일날 지나간다고 하는데 워낙 유동적이라 아니다 싶으면 바로 취소하려고 합니다. 안전이 제일이죠 태풍경로 알아보다가 실시간으로 태풍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발견했네요 아래 링크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풍솔릭 현재위치 확인하기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태풍 솔릭말고 일본옆에 한개가 더 발생했네요 저건 좀더 지켜봐야 할거 같아요. 6년만에 찾아오는 태풍 대비 잘하셔서 피해 없도록 해야 할거 같습니다. 태풍 위치 실시간으로 확인해 보세요. 비가 안와서 농심이 타들어 가고 있다죠 태풍피해 없이 반가운 비만 주고 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