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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한 비용 기업 정보보안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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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유출은 보통 기업내부자에 의해서 발생하는 경우가 80%나 된다고 합니다. 뉴스에서 나온 대규모 정보유출 사건 보도에도 보안업체 직원이나 내부 직원의 노트북을 통해서 해킹이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정보보안, 정보유출등 모든 기업에서 중요성을 알고 있지만 사실상 중소기업이나 소기업은 정보보안 분야에 많은 투자를 할수 없는것도 현실입니다

 


소기업에서 정보보안을 위해 최소 비용투자로 효과를 보려면 하드웨어 보다는 솔루션을 통한 정보보안이 가능한데요

비용부담은 최소화 하면서 정보보안에 안심할수 있는 통합pc보안 솔루션 오피스키퍼 알려드립니다.


오피스키퍼 보안솔루션의 주요 기능은 기업내부의 중요한 정보 암호화 및 백업으로 디지털화 된 회사의 주요 문서를 보호해주며, 중요정보 유출방지, 출력물제어, 웹사이트 차단 기능이 있으며 기업에서 사용하는 PC의 취약점을 점검하고 사용중인 하드웨어는 물론 소프트웨어 수량까지 관리를 해주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오피스키퍼는 클라우드형, 미니서버형, 그리고 기업 독자적인 구축형이 있는데요 소기업에서 무난하게 쓸수 있는 클라우드형 같은 경우 라이트버젼과 베이직 버젼이 있습니다 45000원이라는 최소비용으로 소규모 기업에서 정보보안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제품상담이나 미리 데모를 체험을 신청할 수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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