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하유미팩의 유명한 겔 마스크의 원조 제닉~

 

겔 마스크는 기존 시트 마스크의 내용물이 새어 나오는것을 개선하여 고체와 액체의 중간상태인 겔 형태로 마스크의 내용물을 만든것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이런 겔 마스크팩의 원조가 국내 화장품 업체인 제닉입니다~ 제닉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으로 국내는 물론 러시아, 중국에서 특허를 획득하고 해외 및 국내에서 겔 마스크팩의 시장을 열었습니다. 제닉의 겔마스크팩이 하유미팩으로 알려진것은 제닉의 특허기술인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기술이 들어간 제품의 홍보 모델이 연예인 하유미씨였죠 ㅎ 그러다보니 제닉의 겔 마스크팩은 하유미팩으로 여성분들에게 잘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제닉의 에멀전 타입 겔 마스크 "퓨어트리 올리브 리얼 딥 겔마스크"

여름철 뜨거운 태양으로 거칠어진 피부와 여름철 특유의 습기에 지친 페이스에 영양을 공급하고 진정시키는데 좋은 제닉의 겔 마스크 상품입니다.

 

 제닉의 겔 마스팩 개봉한 사진이예요~

 

제품 패키지에 올리브 사진 보이시죠? ^^ 퓨어트리 올리브 리얼 딥 겔마스크의 제품이 강조하는 내용이 올리브의 깊은 촉촉함을 마스크팩에 담았다고 하네요 하이드로겔 마스크에 에멀전을 함유하여 보습력을 강화한 제품으로 모든 타입의 피부에 사용할수 있답니다

 

퓨어트리 올리브 리얼 딥 겔마스크의 주원료인 올리브예요 올리브를 추출하여 올리브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촉촉함과 보습력을 제품에 담았다고 하네요~

 

제닉몰에서 판매중이 퓨어트리 올리브 리얼 딥 겔마스크의 제품 구성 

제닉의 쇼핑몰 제닉몰에서 판매중인 퓨어트리 올리브 리얼 딥 겔마스 제품 구성입니다.

 

 

 

제닉몰 퓨어트리 올리브 리얼 딥 겔마스크 제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