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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일로 지방에서 혼자 지내다보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등 공과금을 제날짜에 납부못해서 연체료 무는일이 자주 발생합니다. 




우리은행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을 카드로 자동납무하면 1만원 캐시백도

된다길래 기억해뒀다고 오늘 시도했는데요, 내가 궁금한건 오늘 신청하면 이번달부터 카드로 자동납부 되는건지, 내가 사는 아파트도 해당되는건지 였습니다. 통장 자동이체도 되지만 신용관리와 대출금리 인하를 위해서 어느정도 카드사용액이 필요했기에......




우리카드 고객상담 센터입니다. 요즘 고객상담센터 상담원분들하고 바로 연결되는거 쉽지 않은거 다들 아시죠? 1588-9955로 전화했더니 역시나 친절한 ARS 음성으로 안내가 나오는데 내가 원하는건 나오지 않더군요 바쁜데 빨리 연결안된다고 화 내봤자 나만 손해고 날도 더운데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보지만 결국 한방에 연결안됩니다


내가 원하는건 안내 멘트에 안나오고 상담원에게 바로 질문을 해야하는데 상담원 연결 버튼은 몇번인지 끝내 알아내지 못하고 ... 지쳐서 분실신고를 합니다 분실신고를 선택하면 가장 빨리 상담원과 연결되더군요 그래서 확인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상담센터 상담원과 연결하려면


1. 1588-9955 전화를 건뒤

2. 멘트 듣고 2번

3. 그다음에 선택하라고 하면 4번

4. 개인정보 관련 멘트 답하고 0번

5. 마지막으로 1번 


요렇게 하시면 실패없이 상담원연결까지 갈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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