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xjapan이 20년만에 정규앨범을 2016년 3월에 발매한다고 합니다!!!

일본 언론은 최근 프랑스 파리를 찾은 엑스재팬의 리더 요키시가 지난 5일 한 행사에서 엑스재팬이 오는 2016년 3월 새 음반을 발매한다는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고 전했다. 산케이스포츠는 "요시키는 엑스재팬이 20년 만의 오리지널 앨범을 내년 3월 11일 전 세계 발매한다고 발표했다"라고 전했다. 산케이스포츠는 "예술의 도시에서 약 1만 50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무대에 등장한 요시키는 '빅 뉴스가 있다'라고 말한 뒤 엑스재팬이 지난 1996년 'DAHLIA' 이후 20년 만인 내년 5번째 오리지널 앨범(제목 미정)을 3월 11일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라고 밝혔다. 

토시... 엑스재팬의 보컬리스트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뮤지션이었는데 xjapn 해체후 평탄치 않은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사이비종교로 인해 지난 12년간 자신의 삶도 재산도 전부 탕진했다고 하네요 아직 읽어보지 못했는데 자서전에 다 밝혔다고 
하네요~ 전 아직 자서전을 보지도 못했고 이런 얘기도 검색하다 본거라 사실이 아니길 바랍니다.

1993년 토시가 솔로 데뷔를 하자, 토시는 따로 사무소를 차리고 친형을 사무소 사장으로 앉혔다. 믿었던 형이 사무소 돈을 흥청망청 유흥비로 쓰고 일을 소홀히 하면서 다툼 끝에 형을 자르고 다른 친구로 사장을 바꿨다. 그런데 새로 임명된 사장과도 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겨 극심한 불화에 시달렸고, 주위 사람들이 토시에게 접근해서 돈을 빌려가는 통에 토시는 인간 자체에 배신감을 느꼈다고 한다. 게다가 토시의 어머니가 X의 팬들을 토시의 고향 집으로 끌여들어, 토시의 과거 정보를 돈을 받고 팔아먹는 바람에 토시는 극심한 인간불신에 시달리게 된다. 요시키와의 불화까지 겹쳐 토시는 정신적으로 한계 상황까지 갔고, 마침 계획적으로 접근한 미스 재팬 출신의 열혈 홈 오브 하트 신자의 감언이설에 빠져들어 사이비 종교에 빠졌다는 것.

홈 오브 하트 사이비 교주 마사야는 토시를 통해 자신의 종교를 홍보하고자 1997년 자신의 부인중 한명이자 열혈신자를 토시에게 접근시키고 결국 토시는 그 여자와 결혼하게 된다.

토시의 부인은 홈 오브 하트의 사이비 교주 마사야가 하는 음악 힐링 콘서트를 초대하고 마사야의 감언이설에 매료된 토시는 마사야와 자주 만나며 홈 오브 하트의 신자가 된다. 그리고 마사야는 폭력과 세뇌로 토시를 자기 말에 꼼짝도 못하게 만든다.

마샤아는 토시에게 엑스저팬은 악이라고 했고 엑스저팬의 음악은 악의 음악이라고 세뇌시켰다.

그리고 토시에게 예전 엑스의 음악과는 다른 조용한음악을 치유음악이라고 부르게 시켰는데 예전 한국에서 힐링음악하는 토시라고 나온 것들은 다 종교홍보에 불과한것들

토시는 마사야와 부인에게 10억엔이상 돈을 뜯겼고

결국

2010년 1월 말 파산신청을 했다. 사이비 종교에 빠져 마누라 뺏기고 돈 날리고 막장 신세. 집까지 차압당해 거리에 나앉는 신세가 되었다. 금전 쪽으로 상당히 이기적인 요시키조차도 이런 모습은 보기 안쓰러웠는지, 이래저래 많이 도와줬다고 한다.그 요시키가 불쌍해서 도와줄 정도면 얼마나 막장 상태 였다는 걸까? 대인배같지만 사실 호구같은 성격이라 전성기때 노래부르는 기계 취급을 했던 요시키에 대한 반발심리로 사이비 종교에 빠진 것이 현재까지 발목을 잡고 있는 셈.

2014년 8월 SMAP의 나카이 마사히로가 담당하는 방송인 금요 스마들에게(中居正広の金曜日のスマたちへ, 약칭 킨스마(金スマ))에 출연하여 12년간 자신이 세뇌 당하고 있었던 일과 기타 등등을 자신의 입으로 직접 해명하기 위해 출연하기도 하였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6.05.27 16:20

    비밀댓글입니다

  2. Favicon of https://freethink.tistory.com BlogIcon 프리싱크 2016.06.06 09:30 신고

    이런게 있었군요!!! 한번 검토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