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은 연예인들도 부업에 아주 적극적입니다. 미래가 불안한건 일반사람이나 연예인이나 다 똑같은 법이지요^^
남다른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연예인들이 직접 쇼핑몰을 운영하여 대박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헤이요[바로가기] 쇼핑몰은 박경림, 박수홍, 소유진등 유명연예인들 각자의 브랜드를 내세우면서 헤이요라는 타이틀로  공동으로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3월의 꽃샘 추위도 이제 지난듯 하구요 본격적인 봄날이 시작되는거 같네요~
오늘은 연예인 쇼핑몰 헤이요에서 봄신상 원피스 구경한번 해보세요~

 


지금,  헤이요에서는 ...
"아이러브 원피스 2011" 이라는 주제로 원피스 봄신상품을 저렴하게 기획 판매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쇼핑몰 답게 직접 모델로 나서서 상품 홍보를하고 있어, 옷이 더 예뻐보이고, 더 믿음이 가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습니다^^

Silver Apple - 소유진


 


 



봄을 맞아서 새로운 디자인의 원피스들이 많이 올라와 있네요~ 원피스 종류도 다양하하네요 공주품의 하늘거리는 디자인에서 부터 커리어우먼 스타일의 비지니스풍의 원피스까지 다양합니다 특이한건 원피스의 길이가 짧은것이 대세인듯 합니다


 


Kissin Candy - 심은진


 


남자분들 원피스 한번 둘러보시고 봄맞이 해서 아내 혹은 여친에게 원피스 한번 선물해 보세요 요즘 같은 시기에 아주 딱 맞는 선물이 될거 같네요^^ 연예인만큼 포스가 나오지 않으면 어떻습니까?  연예인 쇼핑몰 헤이요에서 저렴하고 톡톡튀는 2011 봄 신상품 원피스 쇼핑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