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 처음 만든 카드가 국민카드였습니다 그동안 유효기간이 만료될때 마다 카드를 새로운 카드로 교체했는데 지금 사용하는 카드가 KB국민카드 이마트 카드인데 이게 그냥 카드교체할때 KB은행 직원이 추천해주는대로 그냥 발급 받았는데 그냥 카드는 결제용도와 교통카드용으로 만 아무생각없이 사용해왔었죠. 




정말 가장 중요한 돈에 관련된건데 신경을 안썼던거죠 신용등급이나 이자, 카드포인트, 대출이자, 마이너스통장 이자등 그냥 생각이 사용하는 사용자중에 한명이었죠 올크레딧, 나이스신용정보등에서 신용등급 관리하는 사람이 많다는걸 알고 많이 놀래기도 했네요.




신용관리나 신용카드 포인트등에 관심이 가면서 가장 먼저 할게 KB카드 교체라는 생각이 들어서 KB카드 알아보다가 KB국민 가온 워킹업 카드란걸 발견했습니다. 




헬스케어 카드 개념인데 KB국민카드가 타 회사와 차별성을 두는 새로운 카드인거 같네요. KB 가온워킹업 카드라고 기본 가맹점 적립 + 레저, 스포츠관련 업종 추가적립 + 매월 30만보 이상 걸으면 2% 추가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전월 걸음 수 30만보 이상 시 국내 전 가맹점 2% 포인트리 추가 적립

그냥 걷기만 해도 적립이라.. 차보다 대중교통이나 걷는거 좋아하시는분 이나 마라톤, 걷기운동 하는분들에게는 딱 좋은거 같네요 포인트 2% 특별 적립은 그냥 받을 수 있을거 같아요. 워킹업카드 발급받고 더챌린지 앱 다운받으면 매일 걸음 수가 기록이 된다고 합니다^^



KB카드교체를 위해서 알아보다가 정보공유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